Monday, August 19, 2019

개인정보처리방침-kr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네오믹소프트(‘http://naomicsoft.blogspot.com/’이하 ‘네오믹소프트’) 은(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 고객 가입의사 확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 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 배송 등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네오믹소프트 (‘http://naomicsoft.blogspot.com/’이하 ‘네오믹소프트’) 은(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래 예시를 참고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와 개인정보 처리업무에 대한 보유기간 및 관련 법령, 근거 등을 기재합니다.
(예시)- 고객 가입 및 관리 : 서비스 이용계약 또는 회원가입 해지시까지, 다만 채권, 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시까지
- 전자상거래에서의 계약,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 공급기록 : 5년


3.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네오믹소프트(‘http://naomicsoft.blogspot.com/’이하 ‘네오믹소프트) 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4.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네오믹소프트('http://naomicsoft.blogspot.com/'이하 '네오믹소프트')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파기 네오믹소프트('네오믹소프트')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네오믹소프트 은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네오믹소프트(‘http://naomicsoft.blogspot.com/’이하 ‘네오믹소프트)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백종하
직책 : 대표
연락처: ziosoft@naver.com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고객 서포트팀
담당자 : 팀장
연락처 : naomicsoft@gmail.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네오믹소프트(‘http://naomicsoft.blogspot.com/’이하 ‘네오믹소프트)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네오믹소프트(‘http://naomicsoft.blogspot.com/’이하 ‘네오믹소프트)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네오믹소프트('네오믹소프트')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10. 기타
본 게임을 업데이트 하면 각 그룹 내에 부가기능이 자동으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 앱이 액세스할 수 있는 대상:
휴대폰 (필수)
- read phone status and identity

사진/미디어/파일 (필수)
- read the contents of your USB storage
- modify or delete the contents of your USB storage

사용된 API 와 SDK
- 사용자에 적법한 Api 와 Sdk 로 구현되었습니다.
- Context.TELEPHONY_SERVICE
- android.provider.Settings.Secure.ANDROID_ID

Ads
- 이 앱은 Google Play 인증 광고 네트워크 만 사용하여 
해당 사용자에게 광고를 표시합니다.

법적 준수
- 이 앱이 호출하거나 사용하는 API 또는 SDK를 포함한이 앱은
미국 어린이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법 (COPPA), E.U를 준수합니다.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DPR) 및 기타 해당 법률 또는 규정.

인앱 결제
- 이 앱의 사용자에 대한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결제가 완료된 아이템은 사용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합니다.


11. 어린이의 개인 정보 보호
회사는 원칙적으로 관련 관할 지역의 법률에 규정 된 13 세 이하의 어린이 또는 이와 동등한 최소 연령의 어린이로부터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웹 사이트, 제품 및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일반인에게 제공되는 것입니다.

회사의 웹 사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에는 어린이가 사용할 수 없도록 연령 제한 기능이 있으며 그 기능을 통해 어린이로부터 의도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어린이로부터 개인 정보를 수집하기위한 추가 절차)

그러나 회사는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 관할 지역의 법률에 규정 된 13 세 이하의 어린이 또는 그와 동등한 최소 연령의 어린이로부터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어린이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다음의 추가 절차를 거칩니다.

• 어린이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 정보를 직접 보내려면 부모 또는 보호자의 동의를 얻습니다.

• 수집 된 개인 정보의 항목, 목적 및 공유를 포함하여 아동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통지를 자녀의 부모 또는 보호자에게 제공합니다.

• 아동의 법적 대표자에게 해당 아동의 개인 정보에 대한 액세스 권한 / 개인 정보의 수정 또는 삭제 / 개인 정보의 임시 처리 중단 / 이전에 제공된 동의 철회 요청 권한을 부여합니다.

• 온라인 활동 참여에 필요한 개인 정보의 양을 제한합니다.

제17조(청약철회등)
① 통신판매업자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기간(거래당사자가 다음 각 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해당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제13조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2. 제13조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지 아니한 경우,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등이 적혀 있지 아니한 서면을 받은 경우 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제1호의 기간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3. 제21조제1항제1호 또는 제2호의 청약철회등에 대한 방해 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그 방해 행위가 종료한 날부터 7일
②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구매한 재화나 아이템의 회수가 불가한 경우
6.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콘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가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구매 즉시 사용 또는 적용되거나 추가 혜택이 사용되는 등 콘텐츠의 일부가 소비된 경우, 개봉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콘텐츠의 개봉행위가 있는 경우, 묶음형으로 판매된 콘텐츠의 일부가 사용돼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묶음형 판매 상품에서 추가혜택이 사용되거나 일부가 사용된 유료 콘텐츠, 개봉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유료 콘텐츠의 개봉행위가 있는 경우 청약철회를 할 수 없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